사표쓰는법,양식 간단 정리...
반갑습니다
오늘은 사표 쓰는 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사표쓰는법
일단 사표 작성방법은 딱히 어려운게 없습니다
그리고 딱히 정해져있는 양식도 없습니다
보통 본인이 소속되어 있는 본부 혹은 팀을 적고
직위와 성명을 적은 후에
사표 작성 사유를 기재하면 됩니다
사표양식
몇몇 양식을 보면 알겠지만
들어가야 하는 내용은 보통 똑같은 편입니다.
그 회사만의 양식이 있따면 쓰시고
아니라면 일반적인 사직서 내용을 쓰시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점은..
언제 그만 둘 것인지에 대해 논의를 하고 쓰는게 좋습니다
사표 언제 제출 해야할까?
보통 일반적으로 퇴사의사를 밝히는 기간은 한달 전 기준입니다.
그래야지 인수인계를 할수있기 때문입니다
내용은 애매모호하게 작성하지 마시고
명확하게 기재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사표를 제출하시고
회사를 다니지 않을거라면 몰라도
동종업계에 있을거면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사표쓰는법,사표양식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정보 > 경제,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등기부등본 보는방법 알기쉽게 <정리> (0) | 2017.07.31 |
---|---|
국민연금 고갈 이거 읽어보면 도움 됩니다~ (0) | 2017.07.11 |
실업자 내일배움카드 신청 간단하게 해결... (1) | 2017.07.06 |
현대카드 m2 혜택 및 연회비 정보 이렇습니다~ (0) | 2017.07.05 |
현대카드 할부전환 , 일시불 분할납부 <정보> (0) | 2017.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