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j창현 성형전 어떻길래 ㅋㅋ

doroll12 2018. 6. 6. 20:38

 

 

bj창현 성형전 어떻길래 ㅋㅋ

 

 

 

bj창현이라고 아시나요?

굉장히 유명한 아프리카bj입니다

 

요즘에는 거리노래방 코너로

유튜브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많죠

 

잘생긴 외모에 능력남..

 

하지만

 

 

bj창현 성형도 좀 한듯 합니다.

 

bj창현 과거사진

 

첫번째 사진은 표정이 좀 그런거고

 

아래 사진이 bj창현 성형전 같네요

몇군대 고친듯 ㅎㅎ

 

 

 

 

 

sbs스페셜에도 출연했네요 ㅎㅎ

 

 

 

 

bj창현 지금 모습

굉장히 잘생겼네요

 

이것으로 bj창현 성형전 사진 포스팅 마칩니다